레이저 제모
원치 않는 털로부터의 해방!
통증은 줄이고, 효과는 높이는 레이저 제모
레이저가 모발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되는 원리를 이용해 모발의 뿌리라 할 수 있는 모낭과 모근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것
레이저 제모 치료방법
털의 성장주기를 이용한 제모는 생장기에 있는 털의 발생근원이 되는 모낭과 모근을 파괴하기 위해 3~5회 정도의 치료를 하게 됩니다.
이때 휴지기와 퇴행기의 털이 생장기 털로 자라는데 1~2개월이 소요되므로 이 정도의 간격을 두고 레이저 시술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아직 많은 분들이 시간과 비용문제로 인해 일시적 제모의 방법을 선택하고 계신데요. 이는 매일 관리하지 않으면 보기싫게 매일 자라거나 피부손상을 유발하므로 위험성에 대해 인지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이런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레이져 치료의 특징
꼼꼼하게 깔끔하게! 격이 다른 제모를 경험해보세요!
짧은 시술시간, 안전하고 정확한 시술, 반영구적인 효과, 빠른회복모낭구조물이 멜라닌 색소를 멜라닌 색소에만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레이저를 피부에 쏘면 모낭구조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원리를 이용하여 레이저제모가 진행됩니다.
레이져 치료의 특징
제모 시술부위
원치 않는 털로부터의 해방!
통증은 줄이고, 효과는 높이는 레이저 제모
치료 후 주의사항
제모는 회복시간이 따로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시술 후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홍반 및 색소침착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기에 다음과 같은 주의사항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 시술 전 선탠을 하게되면 레이저가 검은 피부에 다량 흡수되어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혹시 피부질환이나 광과민성 피부, 켈로이드, 아토피 등의 질환이 있다면 반드시 상담시 말씀하셔야 합니다.
● 항생제,피부과 약을 복용중인 경우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
● 시술 약 6주전부터는 털을 뽑지않아야 합니다.
● 색소침착 예방을 위해 자외선 차단이 필수
● 3~4일 동안은 처방된 연고를 발라줍니다.
● 시술 직후 화학약품의 사용을 자제해야합니다.
● 시술 부위에 보습제를 충분히 발라주는 습관을 가집니다.
● 해당 부위를 조이는 옷의 착용을 줄이며, 통풍에 신경써야 합니다.
● 2차 감염 예방을 위해 수영장, 찜질방, 사우나 출입을 삼가해주세요.
● 다음 치료까지 털을 밀거나 뽑으면 안됩니다.